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미국에 계신 김재만 원장님 참고하십시오

  • 작성일2002-08-19
  • 조회수303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현재 원장님이 보시고 계신 컴퓨터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실행되고 있는 것 같습 니다. 그런데, 1. 원격 A/S프로그램이 익스플로러보다 먼저 실행되어 있는 것 같으니, 모니터 우 측 하단의 시간 옆 작업표시줄에 있는 [한메디 원격 A/S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 스 오른 쪽으로 누르신 다음 "종료"하십시오. 2.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실행되어 있다면 최소화 하시고, 바탕화면에서 [인 터넷 A/S박사]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십시오. 3. 상기의 순서대로 진행하셨다면, 당사로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메세지를 게 재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실행했습니다.

  • 작성자김재만
  • 작성일2002-08-19 16:02
  • 조회수308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지금 말씀하신대로 A/S 프로그램을 껏다가 다시 켰습니다. 참고로, 기다리는 동안 제가 자료실에 들어가 보았더니, 3.0Full버젼이 있어서 설치 해 보았습니다. 시간상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프로그램을 만드신 분들의 노고가 그래로 느껴지는 아주 훌륭한 프로그램이더군요. 미국의 File Maker를 써서 만든 프로그램을 써보았었는데, 그것과 비교하면 100배는 더 정교하게 잘 만드셨더군요(괜히 하는 말이 아니고 사실 그대로 말씀드리는 것임). 4.0 버젼도 보고 싶습니다. 여기 미국(LA)는 한국과의 시차 때문에 진료 시간이 끝나고 나면 연락하기가 적당하지 않기 때문에, 혹시 연락 해 주실 일 있으면 kimjaeman@hotmail.com 으로 메일 주시면 제가 가장 빨리 연락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 >현재 원장님이 보시고 계신 컴퓨터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실행되고 있는 것 같습 >니다. 그런데, > >1. 원격 A/S프로그램이 익스플로러보다 먼저 실행되어 있는 것 같으니, 모니터 우 >측 하단의 시간 옆 작업표시줄에 있는 [한메디 원격 A/S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 >스 오른 쪽으로 누르신 다음 "종료"하십시오. >2.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실행되어 있다면 최소화 하시고, 바탕화면에서 [인 >터넷 A/S박사]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십시오. >3. 상기의 순서대로 진행하셨다면, 당사로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메세지를 게 >재해 주십시오. > >감사합니다. >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