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2-08-20
  • 조회수3231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께서 말씀하신 내용과 관계가 있는 지는 아직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만, 일 단 자료실의 초진차트 한자패치 파일은 다시 한번 점검 후 올리기로 하겠습니다. 서울 <활생한의원> 원장님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8-21 09:54
  • 조회수310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서울 <활생한의원> 원장님께 전화드리고 상기의 문제로 상담하였습니다. 일단은 원상태로 복구해드린 상황이고, 추후 재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