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처럼 오류검증 파일일 불러와 검증하는 과정에서, 해당 파일이 확인되지 않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1. 부산 재송동 <센텀경희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 지원
2. 지금 바로 파일생성하여 최종 송신까지 마무리해드릴 예정
3. 원격지원 확인 결과, 연말정산 자료제출의 기간 설정이 2012년 11월부터 설정되어 있는 착오를 수정함
- 연말정산 자료제출 대상 기간 : 2013년 1월 1일 ~ 2013년 12월 31일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부산 재송동 <센텀경희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센텀경희한의원(부산 재송동)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국세청 프로그램에서 오류검증의 파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정보취합후 파일생성, 국세청 프로그램 실행까진 되는데
오류검증에서 파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