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컨트롤이 제대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한 사항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확인 후 바로 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완료
① 해당 컴퓨터 사용 중, OK차트 구동에 필요한 컨트롤이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삭제됨
- 해당 컴퓨터의 레지스트리 확인
② OK차트 풀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리커버함
③ 정상 작동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대로 처리하였음을 공유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성우한의원(경기광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접수실 업데이트 후 CTI 오류 발생합니다.
접수실 컴을 보니 아직 업데이트를 안 했길래
지금 했는데 그 후 바로 CTI 오류가 뜨면서
차트는 실행되는데 CTI 관련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원격 도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