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수가 업데이트 예정 안내
일정, 연말정산 제출
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OKSmartAnywhere 초진환자 목록 관련 1차 피드백
① OKSmartAnywhere의 치료실 목록은 → 데스크 또는 상담실의 담당자가, OK차트의 치료실 참고란에 표시한 내용을 기초로 합니다.
② 이 참고란의 표시 내용을 기초로, 초진환자만 OKSmartAnywhere의 치료실 목록에서 리스트업할 수 있는 옵션이 가능한지 연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단, 한의원마다 초진을 표시하는 방법이 다를 수 있으며, OK차트에 표시되었다고 하여 OKSmartAnywhere의 웹방식에서 모두 목록화 하는 것이
가능할 수는 없음도 양해바라겠습니다)
③ 4월 4일 월요일에, OK차트 개발팀과 숙의한 내용을 정리하여 2차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1차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너른숲(서울서초)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SmartAnywhere 초진환자 탭도 만들어주세요^^
smartanywhere 쓰기가 편하다 보니
원장실 com에서 챠팅하기 보다는
폰을 많이 쓰게 되네요.
초진 차트 기재할 때
초진환자가 치료실 목록에 섞이다 보니
매번 번번이 찾게 됩니다.
<예약현황>보다는 더 필요한 게 <초진>목록일 것 같습니다.
고려하셔서 반영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