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수가 업데이트 예정 안내
일정, 연말정산 제출
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경기지사 & 한메디 본사 통화 완료
- 질문을 게재하여 주신 오늘 날짜가 7월 10일 일요일인 점을 양해바라겠습니다^^.
① 게재하신 내용으로 걱정이 되어 적시해주신 연락처로 전화드렸더니,
② 해당 컴퓨터 재부팅하신 후 정상 사용중이시라고 합니다^^(한메디 경기지사가 안내).
③ 이후 현재 정상 사용중이신 것을 재확인하였음을 공유해 드립니다(한메디 본사가 다시 통화).
PS : (주)한메디에서 내일 7월 11일 월요일에
<사상의학참경희한의원>으로 다시 연락드린 후 경과사항을 점검해 드릴 예정입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사상의학참경희한의원(경기광주초월읍)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저희는 연중무휴 진료인데 원장실프로그램이 안켜집니다.
저희쪽 담당자에게 연락을했더지 전화가 꺼져있습니다. 어떻게해야 하나요.
빠른답변 또는 연락 주세요 031-798-8770~1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