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수가 업데이트 예정 안내
일정, 연말정산 제출
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최근 신규 개원하신 한의원 또는 최근 OK차트 메인을 교체해야 하는 한의원에서,
아래의 내용으로 문의가 있어 재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인 컴퓨터 교체 & 포맷시 진행방식과 백업목록 재안내
새로운 컴퓨터에 OK차트 설치 및 메인컴 설정을 진행할 시, 한의원의 진료 연속성을 고려하시어 작업시간을
안배하시기 바랍니다. 통상적으로는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메인컴의
이관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한메디와 작업시간을 약속할 수 있도록 미리 연락주시면 부연 설명을 드립니다).
1. 한의원의 점심시간인 오후 1시 ~ 2시 사이 메인 컴퓨터 교체 & 재설치
①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컴퓨터 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② 메인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2. 메인 컴퓨터에서 OK차트 데이터 백업
①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원장실, 접수실, 예약관리 등 프로그램을 종료
② 메인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OK관리툴' 실행
③ OK차트 DB관리툴에서 '백업' 실행 후 완료 → 해제 → 종료
- 백업폴더와 데이터등록 경로는 한의원마다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④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Program Files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NPKI 폴더
(C:\Program Files(X86)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 백업폴더 경로에 있는 최근 날짜의 압축파일
⑤ ㈜한메디(1644-1021)로 전화
3. 상용구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파일 백업 요망
①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 폴더에서 SANGUSE 파일을 복사
② 윈도우 OS에 따라 경로가 C:\Program Files(x86)\원장프로그램 폴더일 수 있음
- 상용구 내용과 백업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한메디(1644-1021)로 전화 요망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내용이 있을 경우 반드시 (주)한메디에 미리 전화연락 주시어 부연 설명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