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수가 업데이트 예정 안내
일정, 연말정산 제출
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후 (주)한메디로 연락주시면(Tel 1644-1021) 진행절차 안내와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K차트 설치 진행절차 & 원외탕전실 리스트 안내
1. OK차트 설치 진행절차
- 한의원에 설치하는 OK차트에는 OKOCS(원외탕전시스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 따라서, OK차트에 처방전내역을 기록함과 동시에 원외탕전실로도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① 설치 진행절차 - (8월 6일 개원 일정에 맞춰 설명드립니다)
- 한의원 방문 전 신규설치 or 기존 자료변환 유무 확인
- OK차트 관련 상품 리스트 선택 유무 확인
- 한의원 원격 설치일자 : 2016년 7월 하순 ~ 8월 5일 이전
- 방문 설치 & 설정 완료 : 2016년 7월 하순 ~ 8월 5일까지
② 시스템 운용설명
- 설명 방문일자 : 위와 동일(2016년 7월 하순 ~ 8월 5일까지)
- 이후에는 원격지원 설명
③ OK차트 + 관련 제품목록 라인업
2. 원외탕전실 리스트 & 고객한의원 ↔ 원외탕전실간 DB연결 환경설정
- 아래 원외탕전실 리스트 참고하십시오
① 원외탕전실 리스트는 홈페이지와 팝업에 공지되어 있음 -- (바로가기)
② 이중 고객한의원에서 원외탕전실을 취사선택하신 후에는,
③ 고객한의원 내 OK차트의 OKOCS(원외탕전시스템) ↔ 원외탕전실간 DB연결 환경설정 -- (한메디에서 수행)
PS : OK차트 설치 후에 OKOCS와 원외탕전실간 설정 진행함 ----------------------- (한메디에서 수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개원준비(송파구위례)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개원한 후 원외탕전실을 어떻게 사용하게 되나요?
수고하십니다.
다음달 8월 6일 개원합니다.
OK차트를 선택하게 되면 원외탕전실프로그램은 어떻게 사용하게 되나요?
이전에 이용해본 원외탕전실은 있었습니다. 전자차트에서 보내지는 않았고 팩스로 보냈었습니다.
한의원에 설치하면 OK차트에서 바로 보내게 되는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