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안내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질문해주신 내용이 OK차트의 지원 기능인 OKCTI와 연관되어 있어, <아낌없이주는나무한의원>으로 전화를 드린 후,
관련 기능이 사용되는 환경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한의원과 OKCTI의 적합성을 검토해 보시기로 하였습니다.
OK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의 활용범위와 한의원의 적합성 여부 의견교환
① 한의원으로 걸려오는 전화 - 진료문의 전화, 예약전화, 통화중 전화, 부재중 전화 등 모든 전화통화를 OK CTI에 바로 표시합니다.
② 전화통화 이력을 단 한 건도 놓치지 않도록 관리하고, OK CODI와 연동하여 상담 현황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③ OK예약플래너와 바로 연동되어 예약관리에 예약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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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낌없이주는나무한의원(대전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히스토리 검색 구현이 가능할까요?
접수에서 전화응대를 하다보면 내용이 너무 많아 기억이 엉킬때가 많습니다.
아무리 메모를 해도 놓치는 부분도 꽤 생기구요.
전화응대시 환자분의 성함은 반드시 여쭤보고 검색을 하기때문에
환자검색창에 넣은 값들의 히스토리를 볼 수 있으면 오류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아 문의드립니다.
기간설정까지 할 수 있으면 더욱 좋을 것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