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안내
공지사항
OK차트를 사용하시는 한의원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국적으로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이 다수 분포하고 있어,
② 고객 한의원의 소재지를 파악하여 빠르게 답변하고 상담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1. 게시판에 질문 게재시 작성자란에 한의원명과 소재지 표기
ex)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
2. 한의원의 소재지 파악 및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을 구분하기 위함
- 신속한 연락과 업무지원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
3. 한의원명과 소재지가 파악되지 않은 질문에는 경우에 따라 답변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비밀 설정된 질문과 답변은, 원글 게재하신 분과 당사 임직원만 공유할 수 있음
위와 같이 상단의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규칙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기존 치료시간 관리 ↔ 치료실 시간관리시스템은 별개이며 둘 다 계속 유지 예정)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기존 치료시간 관리 ↔ 치료실 시간관리시스템(OKTCS)은 별개이며 둘 다 계속 유지 예정
① 기존 치료시간 관리는 환자 개인의 시술시간을 관리하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염려하시는 바와 달리 이 기능을 삭제(제거)하지는 않으며 앞으로도 계속 유지할 예정입니다.
(진료부에 기록 후 특정 시술시간을 추적 관리할 때 활용)
② 치료실 시간관리시스템(OKTCS)은 치료실 전체 현황을 관리하는 하나의 별도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기능의 시작을 OK런처에 넣은 이유도, 치료실 전체 현황을 관리하고자 할 경우 시작단계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 하나의 별도 시스템이므로, 기존 치료시간의 활용 플로우와는 다르게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적시하신 바와 같이 별도의 시스템이므로 초기 사용시에는 번거로울 수도 있을 듯합니다.
(OKLauncher에 포함하여, 원장실 - 접수실 - 치료실 개념으로 한의원 사정에 맞게 활용)
(치료실에서 진행중인 치료현황과 시술의 전체 플로우를 관리할 때 활용)
③ 관련시스템 상세 페이지 - (바로가기 안내)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