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우선 늘 우호적으로 응원해주시고 다양한 의견을 개진해 주시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Ver 9.783 업그레이드 재적용 & UI 연구 안내
① Ver 9.783 업데이트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업로드 풀버전 재설치 요망).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Ver 9.783 풀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후 재부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 OK차트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후 재부팅
- 설치도중 'soapLibSetup 발생'시 무시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 후 재부팅)
② ...베드 배정을... 지금처럼 드래그앤드롭으로 하지 않고,
접수실 프로그램에서 치료실로 옮기면서 베드배정을 하면 TCS 베드에 바로 올라오게 가능할까요?
- 한의원으로 전화하여, 관련내용으로 통화 설명드리겟습니다.
- 차후 한의원의 상황에 맞는 의견 등을 지속적으로 반영하여 TCS의 UI를 패치할 예정입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대성한의원(세종시조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TCS 오류메세지 한 가지 및 건의사항
1. 오류 메세지
- 접수실에서 접수하여 치료실로 보낸 후 접수 프로그램에서 치료실로 보낸 환자를 목록에서 삭제하면
TCS의 환자 목록에서 환자가 지워지면서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2. 건의사항
- 베드 배정을... 지금처럼 드래그앤드롭으로 하지 않고,
접수실 프로그램에서 치료실로 옮기면서 베드배정을 하면 TCS 베드에 바로 올라오게 가능할까요?
항상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