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의 게시물 - OK차트 Ver 9.783 업그레이드 예정
- (내용 & 일정 공지) 에 댓글로 게재한 내용을 다시 한번 공유해 드립니다.
OK차트 Ver 9.783 업그레이드 이후 영상얻기가 미실행되는 경우 처리방법
① 닷넷 복구 재설치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C:\Program Files (x86)\OK차트보조프로그램\OKDotNetSetup 설치 파일을,
-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복구 옵션 → 설치 완료
② 다른 방법으로는, 원장실프로그램 → 환경설정 → 사용자설정 → 예전방식 영상얻기 체크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하는 접수실컴퓨터 ↔ 치료실컴퓨터의 자체 시간 설정을 동일하게 수정 요망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해당하는 접수실컴퓨터 ↔ 치료실컴퓨터의 자체 시간 설정을 동일하게 수정 요망
① OKTCS의 치료항목 진행시간은 각각의 컴퓨터 자체 시간을 기초로 카운팅합니다.
② 따라서 위 해당 컴퓨터들의 자체 시간을 동일하게 수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