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하는 접수실컴퓨터 ↔ 치료실컴퓨터의 자체 시간 설정을 동일하게 수정 요망 안내)

  • 작성일2017-06-29
  • 조회수2694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해당하는 접수실컴퓨터 ↔ 치료실컴퓨터의 자체 시간 설정을 동일하게 수정 요망


① OKTCS의 치료항목 진행시간은 각각의 컴퓨터 자체 시간을 기초로 카운팅합니다.
② 따라서 위 해당 컴퓨터들의 자체 시간을 동일하게 수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ip) - OK차트 Ver 9.83 이후 영상얻기 관련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7-06-29 00:00
  • 조회수2723

출력하기

    

 

게시판의 게시물 - OK차트 Ver 9.783 업그레이드 예정

- (내용 & 일정 공지) 에 댓글로 게재한 내용을 다시 한번 공유해 드립니다.

   

  

 

OK차트 Ver  9.783  업그레이드 이후 영상얻기가 미실행되는 경우 처리방법  
     
① 닷넷 복구 재설치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C:\Program Files (x86)\OK차트보조프로그램\OKDotNetSetup 설치 파일을,

   -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복구 옵션  → 설치 완료 
② 다른 방법으로는, 원장실프로그램 → 환경설정 → 사용자설정 → 예전방식 영상얻기 체크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