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안내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아래 답변의 내용을 참고하시되, 원격지원이 필요하실 경우에는 (주)한메디 1644-1021번으로 연락주십시오.
비내시경의 실행 환경설정 안내
① ... ActiveX 구성 요소를 만들 수 없습니다...
- ActiveX 구성 요소와 관련되는 경우는, 대부분 registry 손상이나 영상 컨트롤 등록문제로 발생합니다.
-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② OK차트 홈페이지 우 하단에서 '설치프로그램' 링크를 클릭합니다.
(또는, C:\Program Files (x86)\OK차트보조프로그램\OKDotNetSetup에서 실행)
- OKDotNetSetup을 실행하여 dotnetdlls를 제거 후, 다시 실행하여 재설치합니다.
- (삭제 후에도 해당 컴퓨터에 dotnetdlls 폴더가 남아있으면 rename)
③ 그래도 안 될 경우, cleaner 프로그램이나 adware 등 삭제 후(백신프로그램이 없으면 설치) → 다시 ②번을 시도합니다.
④ 그래도 안 될 경우, 사용중이신 SKY 디지탈 Yellow의 캡쳐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후 재부팅합니다.
⑤ 이와 같은 일련의 과정을 반복하여 → 문제 예측사항을 하나씩 제거해 → 영상얻기를 실행하는 게 통상적인 방법입니다.
⑥ 이 방법론은 고정적이지 않으며, 해당 컴퓨터의 운용 상황 & 해당 드라이버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매우 가변적인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으므로, 명확하게 이런 이유 때문이다라고 판정하는 데 애로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민들레한의원(서울성북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비내시경 영상얻기 문제
최근 컴퓨터가 문제가 생겨 교체하는 과정에서 비내시경을 다시 연결하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SKY 디지탈 Yellow 사용중이고 SKY 전용 프로그램에서는 제대로 화면이 나오는데
오케이차트에서 영상얻기를 하면
" 영상얻기 도중 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영상기기와의 연결을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십시오.
오류내용:ActiveX 구성 요소를 만들 수 없습니다. "
예전에 교체했을때의 경험을 떠올려보면 영상얻기 창까지는 뜨고 설정에서 Both 로 바꾸면 잘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아예 위와 같은 팝업창만 뜨고 영상얻기 창이 안 뜨네요.
참고로 오케이차트를 제거했다가 재설치해도 똑같은 증상입니다.
원격도 좋지만 나중에 또 교체할 경우를 대비해 답글로 방법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명확한 방법이 있다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