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수가 적용 예정 안내
일정, 연말정산 제출
공지사항
9/2(일)에 OCS를 이용하여 원외탕전 주문(환자 댁으로 배송)을 했습니다. 아주 편리했습니다.
그런데, 주문이후에 탕전실에서 진행중인 상황을 피드백 받는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여 원외탕전 주문을 할 때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조제중, 탕전중, 포장완료, 택배발송, 택배완료 등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가 있었는데,
OCS 시스템에 그와 같은 사항이 표시되면 좋겠습니다.
아마 어제 탕전완료하여 발송하고, 오늘 환자에게 택배 전달되었을 것 같은데,,,
이것을 확인하기 위하여 원외탕전 담당자와 별도로 연락채널을 열어두어야 하는 것인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