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를 사용하시는 한의원의 숫자가 증가함에 따라 다음 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국적으로 동일 이름의 고객 한의원이 다수 분포하고 있어 구분하기 위함과,
② 고객 한의원의 소재지를 파악하여 빠르게 답변하고 상담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③ 그리고, 고객한의원과의 히스트리를 누적하고 이후에도 그 내용을 참고하여 서비스하기 위함입니다.
1. 게시판에 질문 게재시 작성자란에 한의원명과 소재지 표기
ex) 한메디한의원(서울영등포구)
2. 한의원의 소재지 파악 및 동일한 이름의 한의원을 구분하기 위함
- 신속한 연락과 업무지원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
3. 한의원명과 소재지가 파악되지 않은 질문에는 경우에 따라 답변하지 않을 수도 있음
4. 비밀 설정된 질문과 답변은, 원글 게재하신 분과 당사 임직원만 공유할 수 있음
위와 같은 '게시판 이용 방법 안내' 규칙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윈도우 10에서 원장실 또는 접수실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작업 표시줄에 고정' & etc)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이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10에서 원장실 또는 접수실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작업 표시줄에 고정'
1) 윈도우 10에서 시작 버튼의 원장실 또는 접수실 프로그램을 '작업 표시줄에 고정'할 경우
윈도우 시작 버튼 → 모든 앱 클릭한 후 한메디OK차트NET → 원장실프로그램 또는 접수실프로그램을 오른쪽 마우스 클릭 → 자세히 → 작업 표시줄에 고정
2) 내컴퓨터에서 원장실 또는 접수실 프로그램을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할 경우
C:\OKChartNET\Program_OKBin → OKChart.exe를 오른쪽 마우스 클릭 → 보내기 →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 → 바탕 화면에서 아이콘 확인
① OKChart.exe는 원장실프로그램 실행 아이콘
② Register.exe는 접수실프로그램 실행 아이콘
③ OKReservation.exe는 예약관리 실행 아이콘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