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이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방화벽 및 보안프로그램에 의해 일부 구성요소가 등록되지 않아 수동으로 등록 완료
1) 윈도우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구성요소를 수동으로 등록 진행
2) 진료차트가 빠르게 실행됨을 확인
- OK차트 실행하여 확인 후 원격지원 종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새벽(인천강화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문의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 후 원장실 프로그램에서 환자 차트 불러올때 로딩시간이 많이 길어졌네요. 수정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