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안내
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풀버전 링크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후 자체 처리
① 위 제목과 같이 자체 처리하셨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② 기타 문의사항이 발생할 시 다시 게시판에 게재하거나 연락주기 바랍니다.
- 위 OK차트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후 재부팅
-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 후 재부팅)
- OK차트 재실행한 후 → 하단에서 '버전 9.788(20170919)'을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대성한의원(세종시조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죄송합니다... 이런 실수를...ㅜㅜ
업데이트할 때 메인컴의 차트도 같이 업데이트 했다고 생각했는데...
차트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만 업데이트하고 메인컴은 관리툴은 최신인데, 차트는 이전 버젼이었네요...
확인하고 다시 업데이트후 해결했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