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공지) - 업그레이드 후, 특정 컴퓨터에서 구성요소 등록이 안 된다는 메시지가 보일 경우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7-11-15 13:07
  • 조회수2131

출력하기

 

    

 

 

업그레이드 후, 특정 컴퓨터에서 구성요소 등록이 안 된다는 메시지가 보일 경우 안내

 - 해당 컴퓨터에서 아래 내용의 순서대로 진행  

 

 


1. 아래 링크 파일 클릭하여 설치 후 실행

  OKChartComRegasm






2. 또는, C:\OKChartNET\Temp\Setups 폴더에서,

① OKChartComRegasm 파일을 

 마우스 오른 쪽으로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진행하여 완료

③ OK차트 실행 후 사용

  

 

 

 

3. 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OK차트 SQL버전(9.790)   

 

① 위 OK차트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 다음 → '제거' 옵션 선택 → 다음 → 마침  

② 위 OK차트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 다음 → 설치 → 마침

③ OK차트 실행 후 사용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