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남 순천 영진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데이터 백업
①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만 OK차트 데이터 백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이미지를 업로드해주신 컴퓨터는 서버가 아님).
② 아래 이미지에서처럼 메인 서버 컴퓨터의 OK차트 런쳐에서는 '관리툴'과 '백업폴더'가 활성화되어 클릭할 수 있습니다.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의 OK차트 런쳐)
(영진한의원에서 업로드해주신 컴퓨터에서의 OK차트 런쳐)
- 사용하면서 기록하고 저장한 모든 내역을 백업함 : '예약백업사용'에 자동 체크되어 있습니다.
- OK차트에서의 백업은 - 진료기록을 시작한 첫날부터 오늘 당일까지의 진료기록을 모두 누적하여 백업합니다.
- 따라서 중간 특정 기간에 백업하지 못하였더라도 다시 오늘 당일 백업하게 되면,
'진료기록을 시작한 첫날부터 오늘 당일까지의 진료기록을 빠짐없이 누적'하여 백업합니다.
- (진료기록한 원본 자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1차 백업 ~ 2차 백업 ...)
- 이와 같이 모든 진료기록을 빠짐없이 누적하여 백업하므로, 한의원 내 컴퓨터환경에서 최악의 경우가 발생하더라도,
백업폴더의 최종 날짜 백업파일만 있으면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단, 의료법에 따라 수정 전후 및 추가기재 내용을 모두 백업해둬야 하므로, 날짜별로 백업한 파일을 보관 요망)
(OK차트 자동백업시 외장 하드디스크 사용 권장 - 물리적으로 가장 안전, 비상시 대응에 유리)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영진한의원(전남순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차트 홈화면에서 백업폴더가 클릭이 되지 않습니다.
OK차트에서 자동백업을 실행하려 하는데, 사진상에서와 같이 흑백으로 띄워져 클릭이 불가능합니다.
백업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