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굿닥접수서비스 모바일 무인접수 - 이용신청서 & 배포 관련사항 안내

  • 작성일2018-07-04
  • 조회수7644

      

  

(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OK차트 고객한의원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굿닥접수서비스(Goodoc Register System) 모바일 무인접수

- 이용신청서 접수 & 배포 일정 관련사항 안내

      시스템 안내 바로가기 - 클릭

   

    

  

굿닥접수서비스 모바일 무인접수

   (주)한메디와 (주)케어랩스 - '병원찾기 어플 1위 굿닥goodoc 개발사 - 양사가 지난 1년여간 준비하였습니다.

 

 굿닥접수서비스 1차 사용 고객한의원으로 7월 둘째 주에 태블릿 PC 배송 - (아래 태블릿 PC 이미지 참고) 

  - 7월 9일부터 한의원으로 배송(제주도의 경우 배송기간 3~4일 정도 소요)

  - 패키징 물품 : 태블릿 PC 1대(충전 콘센트 포함), 거치대 1개, 태블릿 부착 소형 배너, 설치 및 사용 메뉴얼, CS명함(관리자 로그인 계정 기입)

  - 1차 사용 한의원의 경과를 모니터링한 후 → 전체 OK차트 고객한의원 대상으로 이용신청서 접수와 배포를 공개

     

   

  향후 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현재 아래의 신청서, 동의서를 미리 작성하여 저장해 주셔도 됩니다.

  굿닥 접수 서비스 이용 신청서 -- (클릭하여 작성) 

  

  굿닥 접수 서비스 설치 및 교육 작업동의서 -- (클릭하여 작성)            
  

 

  [별첨2] - 개인정보처리위탁 동의 약관  - (클릭) 

 

 

③ '굿닥접수서비스'는 데스크의 접수 업무를 보조하고 효율적인 환자 응대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내원 환자가 휴대전화번호를 태블릿 PC에 입력하면 OK차트의 대기실목록으로 바로 자동 접수

  - 이후 곧바로 당사자의 휴대폰으로 접수 알림톡을 보냄 & 한의원 모바일 홈페이지로 연결해줌

  - OK차트에서 수납을 완료하면 다시 당사자의 휴대폰으로 치료완료 메시지외 주의사항 등의 알림톡를 보내줌

   

④ '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한의원 내 와이파이 환경이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 와이파이가 안 되는 곳도 지원할 수 있도록 준비중 

  - 컴퓨터 운영체제가 Win XP인 경우 지원 불가 ​

  - 사용방법 전달은 위 1차 사용 한의원 설치와 교육 → 매뉴얼화 → 이후 신청자는 온라인 설치 & 설정 & 교육 방식으로 진행  

 

    (사용 플로우 예시) 

    (한의원 모바일 홈페이지 제공 : 한의원정보 - 공지사항 - 유의사항 - 의료진소개 - 소개사진 업로드 등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한의원을 알릴 수 있음) 

    - 태블릿 PC 도입비용은 무료 : 현물가 30만원 상당으로, 상기 (주)케어랩스에서 제공 

    - 서비스 사용료 : 사용료와 태블릿 PC 소유권에 대한 내용은 아래 참고 

 

 

                          

 

 

 

  

 

 

참고 : 서비스 이용약관 안내  

   - (사용료와 소유권에 대한 문의가 많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굿닥 접수 서비스 이용 약관 (한의원보관용) - (미리보기)

 

제 5 조 (서비스 사용료)

1. “공급자”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수반되는 태블릿 PC, 접수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료는 일체 무료이다.

2. “공급자”는 향후 메시지 발송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서비스 기능 중 일부인 알림톡을 포함한 메시징 발송에 따른 건당 발송비용을 “사용자”에게 청구할 수 있다.

    단, “공급자”는 메시징 발송 단가와 청구 시작 시점을 한달 전 사전에 공지해야 한다. 이때 “사용자”는 원하지 않을 시 메시징 발송 서비스 기능을 중단할 수 있다.   

 

제 7 조 (태블릿 PC의 제공 및 소유권)

1. “공급자”가 “사용자”에게 제공한 태블릿 PC의 소유권은 “공급자”에게 있으며, 계약 종료 시 “사용자”는 “공급자”에게 태블릿 PC를 반환해야 한다.

2. “공급자”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태블릿 PC의 모델 타입과 그 수량은 “공급자”의 내부 규정에 따라 결정된다.

3. “사용자”는 “공급자”로부터 제공받은 태블릿 PC가 계약 상에 명기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것이 적발될 경우, “공급자”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사용 중단 및 태블릿 PC 회수를 요청할 수 있다.

4. 제공되는 태블릿 PC 수량 이외에 추가적인 태블릿 PC 설치를 요청하고자 하는 경우 그 비용은 “사용자”가 일체 부담한다. 이 경우 태블릿 PC의 소유권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계약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공급자”에게 해당 태블릿 PC를 반환하지 않는다. 다만 계약 기간 종료 시 “공급자”는 사용자의 태블릿 PC를 포맷하여 서비스 접수 프로그램을 삭제한다.

    · 태블릿 PC 모델명: 삼성전자 SM-T580NZWEKOO / 제공 단가(개당): 304,890(VAT포함)

     (위 제공 단가는 내부 규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굿닥접수서비스 사용 한의원 이미지)  

     
    
PS : 굿닥접수서비스 사용 인터뷰 영상

  - http://youtu.be/wrSj0h_cusE

    굿닥접수서비스 도입 이유, 도입 시 이점, 환자들이 느끼는 점에 대해 풀이한 영상

    실제 의원 영상이며 대본 없이 진행(다만, 인터뷰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직원이 대리 출연)

       

       

(Tip) - 굿닥접수서비스 모바일 무인접수 - 설치 가이드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8-07-05 00:00
  • 조회수6493

출력하기

  

  

굿닥접수서비스(Goodoc Register System) 모바일 무인접수 - 설치 가이드

 

굿닥설치_설정파일_(20180710).zip  

1. 수령한 태블릿 PC와 연결할 컴퓨터에서 본 게시물의 위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① 설치 파일이 실행된 PC에서 OK차트 접수실프로그램이 반드시 구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② 한의원 내 지정된 PC 1대에서만 설치를 실행합니다(2대의 PC에서 설치 불가).

   - 1대에서만 브로커 설치를 허용(다른 PC에 설치할 시 기존 설치를 반드시 삭제 후 진행)   

   - PC 운영체제가 Win XP인 경우에는 '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음  

    

 

2. 설치파일 실행 중 아래처럼 입력하여 저장합니다.

① 병원 관리 ID : 요양기관번호
② 관리자 ID : 요양기관번호@goodoc.co.kr
③ 관리자 PW : goodoc

 

 ③ 설치가 안 되거나, 다른 PC로 설치 변경하고자 할 시 아래 번호로 연락주십시오(원격 재설치 지원).

     굿닥 CS : ☎ 02-501-6055

  

 

3. 이후 아래 설치 가이드 번호 순서를 따라서 셋팅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