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Tip) - 굿닥접수서비스 모바일 무인접수 - 설치 가이드

  • 작성일2018-07-05
  • 조회수5909

  

  

굿닥접수서비스(Goodoc Register System) 모바일 무인접수 - 설치 가이드

 

굿닥설치_설정파일_(20180710).zip  

1. 수령한 태블릿 PC와 연결할 컴퓨터에서 본 게시물의 위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① 설치 파일이 실행된 PC에서 OK차트 접수실프로그램이 반드시 구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② 한의원 내 지정된 PC 1대에서만 설치를 실행합니다(2대의 PC에서 설치 불가).

   - 1대에서만 브로커 설치를 허용(다른 PC에 설치할 시 기존 설치를 반드시 삭제 후 진행)   

   - PC 운영체제가 Win XP인 경우에는 '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음  

    

 

2. 설치파일 실행 중 아래처럼 입력하여 저장합니다.

① 병원 관리 ID : 요양기관번호
② 관리자 ID : 요양기관번호@goodoc.co.kr
③ 관리자 PW : goodoc

 

 ③ 설치가 안 되거나, 다른 PC로 설치 변경하고자 할 시 아래 번호로 연락주십시오(원격 재설치 지원).

     굿닥 CS : ☎ 02-501-6055

  

 

3. 이후 아래 설치 가이드 번호 순서를 따라서 셋팅합니다. 

                
  
 
  

      

     

(Tip) - 굿닥접수서비스 모바일 무인접수 - 사용 가이드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8-07-05 00:00
  • 조회수5201

출력하기

   

 

굿닥접수서비스(Goodoc Register System) 모바일 무인접수 - 사용 가이드

  

  

① '굿닥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아래와 같이 관리자 설정을 진행합니다.
② 기능별 상세설명(접수 설정, 모바일 홈페이지 설정)을 참고하여 각 한의원의 상황에 알맞게 설정합니다.

③ OK차트 접수실프로그램이 반드시 실행되어 있어야 → 굿닥접수서비스에 접수된 환자가 대기실목록으로 등록됩니다.
④ OK차트 대기실로 바로 자동접수 등록된 환자의 차트번호는 gd-000001 형식으로, 참고란에는 GD라고 표기됩니다.  

   (이 차트번호는 굿닥접수서비스로 접수된 목록과 현황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차트번호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 검색하여 수정합니다)

   - PC 운영체제가 Win XP인 경우 지원 불가 ​     

 

     

    

    

  

      

 (한의원 모바일 홈페이지 기본 제공 : 한의원정보 - 공지사항 - 유의사항 - 의료진소개 - 소개사진 업로드 등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한의원을 알릴 수 있음)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