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안내
공지사항
원격지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안내
① OK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연동하는 OK차트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② OK차트 SQL버전(9.793)
- OK차트 최신 버전 위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한 후 재부팅하십시오.
-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한 후 재부팅)
(한의원 모바일 홈페이지 기본 제공 : 한의원정보 - 공지사항 - 유의사항 - 의료진소개 - 소개사진 업로드 등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한의원을 알릴 수 있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태블릿에서 접수를 하려고 휴대폰 전화번호 넣고 접수하기를 누르면
로딩 중에 PC와의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와이파이 켜져 있고, 문제가 없는데... 이건 왜 이럴까요...ㅜㅜ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
확인 취소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안내
① OK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연동하는 OK차트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② OK차트 SQL버전(9.793)
- OK차트 최신 버전 위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한 후 재부팅하십시오.
-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한 후 재부팅)
(한의원 모바일 홈페이지 기본 제공 : 한의원정보 - 공지사항 - 유의사항 - 의료진소개 - 소개사진 업로드 등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한의원을 알릴 수 있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