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안내
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와 같은 작업은 10~2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12월 1일 오전 중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연결하여 처리해드릴 예정입니다.
삭제하기 바로 직전의 백업자료 리스토어 복원 & 아래의 순서대로 원격지원 처리 완료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② 행복한경희한의원의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 현재의 원본 데이터를 백업한 후(데이터 안정성 확보),
- 2018.11.30일의 자동백업 데이터로 잠깐 리스토어합니다.
③ 2018.11.30일의 리스토어 데이터에서 해당 환자 진료메모를 찾아 입력내용을 모두 복사합니다.
④ 다시 현재 2018.11.30의 원본 데이터로 리스토어 복원합니다.
- 해당 환자의 프리노트에 진료메모를 붙여넣기합니다.
PS : 위 작업시간 동안 OK차트는 사용을 멈추고 대기하여야 합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행복한경희한의원(서울양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실수로 진료메모 삭제했는데..
환자 한분것만 복구가 가능할까요?
진료메모 선택삭제버튼을 잘못 눌렀는데.. 지워지니까. 복구할 방법이 없네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진료메모 실수로 삭제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던데..
삭제후 바로 복구 할 수 있도록.. 임시로 자동저장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