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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앤맘한의원(전남순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개별차트 열 때 생기는 오류

  • 작성일2019-01-09
  • 조회수2690

2013년부터 OK 차트 사용하고 있는데, 이 버그는 개선이 되지 않네요.

윈도우 버젼이 바뀌고 업그레이드가 되는 그 사이에도 계속 나타났습니다. 


개별 차트를 열려고 할 때 나타나는 오류 메시지입니다. 첨부파일 참조. 

일단 이게 한번 뜨면 차트를 완전히 닫고 열어도 계속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오고 절대로 개별차트가 안 열립니다. 


환자 많아서 바쁠 때.. 이 메시지가 뜨면 정말 힙듭니다. 

결국 PC를 재부팅을 해야 해결이 되거든요.


한번 추적해 보고 개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에 이 증상이 발생할 때 원격지원으로 연결도 해보고 했는데, 별 소득은 없었어요.

답변입니다(개별차트 호출 시 관련사항 안내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01-09 19:47
  • 조회수23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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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차트 호출 시 관련사항 안내 & etc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고 개발사 내부적으로 모두 공유하였습니다.
② 이미지에서처럼 개별차트를 클릭하여 호출할 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애로사항이 많으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③ 그런데, 이와 관련된 동일 사항이 재연되지 않고 타 고객한의원으로부터 보고된 바가 없어 개발사로서도 참 난감한 것이 사실입니다.
   - 테스트 PC에서 재연되거나 or 타 고객한의원으로부터의 재연 사항이 보고되어 분석-검수할 수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이러한 현황을 공유해드리며, 추가적으로 관련 모듈을 상세하게 다시 확인하고 분석-검수해보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 
   - 패치가능한 방법을 시도해 볼 예정이기도 하므로, 내부적으로 프로세스를 복기하고 모니터링한 후 준비하여 한의원으로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패치 시도의 가부를 확인한 후, 후속 결과에 따라 모든 고객한의원에도 적용하여 버전을 통일하는 과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④ 이 과정에서의 팁을 공유한다면, PC를 재부팅까지 하는 대신 다음처럼 프로세스를 끝내는 방식을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 현상 발생 시 작업표시줄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 → '작업 관리자' 선택 

  - 프로세스 두 개를 모두 종료(화살표) 
  - MyDocManager & OKChart를 차례대로 선택하여 → 작업 끝내기
  - 동일 현상 발생 시, 이처럼 프로세스 끝내기 방식을 활용 → OK차트 재실행(PC 재부팅 방식 회피)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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