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태원당(대전유성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보신청시...

  • 작성일2019-10-01
  • 조회수2828

다음과 같은 메세지 나왔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답변입니다(자보 추나진료 심평원에 제출한 '사고접수번호' ↔ 진료비 청구시 명세서에 작성한 '사고접수번호''가 다름)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10-01 00:00
  • 조회수2976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보 추나요법 제출 후, '사고접수번호'가 잘 못 되어 다시 제출하여야 할 경우
  
자보 진료비 청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안내창이 보이면, 
  - 사고접수번호를 잘 못 입력한 채 추나진료가 심평원에 제출된 경우임 
  - (자보 추나진료 심평원에 제출시 '사고접수번호' ↔ 진료비 청구시 명세서에 작성한 '사고접수번호'가 다름)

  
           
② 자보 사고접수번호가 잘 못 기재되어 제출된 건 삭제 요청 
 심평원 고객센터(1644-2000)로 전화해서 잘 못 제출된 건 삭제 요청 → 상담원에게 삭제 완료 시간 확인
 - 건강보험 추나제출 삭제 문의 : 033-739-1543, 1544, 1547, 1549, 1552  
 - 자동차보험 추나제출 삭제 문의 : 02-2182-2013, 2014, 2016, 2073

   
    
③ 심평원 서버에서는 삭제되었고, 아직 차트에서는 제출로 되어 있으므로,  
 - 대상자 진료차트에서 → 해당 날짜 선택 → 추나관련메뉴 →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정보 동기화' 기능을 실행하여 동기화 진행 



④ 이후 해당 날짜 선택 후 추나관련메뉴에서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다시 자보청구 진행
   - 추나진료 심평원 제출 후, 바로 자보청구해도 접수된다는 내용을 심평원 전산점검부서 홍성은 대리로부터 확인(2019.10.02)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