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오케이(서울중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인증 관련 궁금점

  • 작성일2020-08-10
  • 조회수2884

안녕하세요


이번 긴급공지를 보고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하려고 합니다.


윈도우 클린 설치시 OK차트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요.


전화 인증으로 인증키를 원격으로 설치할 시 인증 전까지 차트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더구나 상담원과 전화도 바로 연결되지 않더군요.


진료 끝나고 귀사에 전화하려면 이미 근무 시간 종료되어 그것도 어렵고요.


윈도우 설치 전에 인증키 미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전화를 통한 원격조정식 인증 방법은 너무 번거롭습니다. 인터넷 자동인증이나 다른 인증 방법으로 전환 부탁드려요)



또한 제가 알기로 윈도우 설치 버젼만 같으면 인증키는 추후 변경 없이 그대로 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인가요?





답변입니다(OK차트 등록코드 부여 & etc정식사용자 등록 완료 - 해당 컴퓨터 원격접속하여 완료)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0-08-10 00:00
  • 조회수3452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등록코드 부여 & etc

  

① 기존 윈도우 시스템에서 바로 업데이트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등록코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 윈도우를 포맷하거나 새 컴퓨터를 사용할 시에는 새로운 등록코드를 필요로 합니다.  


② 새로운 윈도우 계정에서는 OK차트 사용자 등록코드가 부여되어야 합니다.

 - 해당 컴퓨터에서 생성된 코드에 맞춰 라이센스 등록코드 부여

 - 사용자 컴퓨터마다 고유의 로그인 등록코드가 부여되어야만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 원격지원 접속하여 바로 처리할 수 있으나, (주)한메디 1644-1021번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 예정    

 - 전화통화로 생성코드 알려주시면 → 바로 즉시 등록코드 생성하여 통화로 전달 가능

   (윈도우 업그레이드 일정을 알려주시면 당일에 맞춰 미리 준비 예정 - 점심시간 or 퇴근시간 이후라도 약속된 시간 등)

  

 

     


참고사항

 등록코드와 관련하여 불편한 부분을 갖게 해드린 점에 대하여 양해를 구합니다.

위변조, COPY수 관리, 유지보수료 차등 등 고유한 부분이 있어 현행 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동인증 관련 시스템 구축 여부는 위처럼 운영상 고유한 부분이 있어서 유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PS : 해당 컴퓨터에서 최초 부여한 등록코드는, 윈도우가 재설치되지 않는 한 계속 유지합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