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3-12-02
  • 조회수279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서너달 된것 같습니다. 컴을 부팅시켜서 원장실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서버 를 찾질 못합니다. 당연히 원장실 컴에 SQL 서버가 있고요. 그런데 임으적으로 서 버를 스톱시켰다가 다시 플레이를 시키면 작동이 됩니다......다른 이상은 없는 데..하여튼 그러한 증상이 매일 지속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답변 : 전북 전주 <누가한의원> 최극래 원장님께서 게재해 주신 정보만으로는 현 재 발생하고 있는 증상을 정확히 판달할 수가 없습니다. 사용중에 있는 원도우 버 젼이나 서비스팩 버젼 등을 우선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너달 전 그런 증상이 발생하기 직전에 혹시 랜카드나 다른 프로그램설치를 하지 않으셨는지 요? 상기의 내용을 포함하여 전북 전주 <누가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추가 정보를 확인 한 후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3-12-02 15:49
  • 조회수261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전북 전주 <누가한의원> 최극래 원장님께 유선통화드렸으며 금일 현재 정상적으로 잘 작동하고 있다는 전언이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