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Tip) - 굿닥 접수서비스 4.0 업데이트 적용 후 로그인 반복 시 대응방법 안내

  • 작성일2022-11-25
  • 조회수6426

 

 

굿닥 접수서비스 4.0 업데이트 적용 후 로그인 반복 시 대응방법

- 굿닥 접수서비스 운영사에 확인한 바를 아래처럼 공지함 

- 해당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참고 요망 

 

 

① 굿닥 접수서비스 업데이트 후 로그인 화면이 반복적으로 보일 경우
② 아이디 입력란 : 한의원 요양기관지정번호(숫자 8자리) 입력 

    비밀번호 입력란 : goodoc 이라고 입력

    → 이후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이후에도 동일하게 로그인 과정이 반복될 경우에는,

 - 굿닥 접수서비스와 관련된 컴을 모두 재부팅한 후 위 ②번 과정을 진행

 - 아이디 입력란 : 한의원 요양기관지정번호(숫자 8자리) 입력 

   비밀번호 입력란 : goodoc 이라고 입력

   → 이후 시작하기 버튼 클릭 

 

 

참고)

위 대응방법 이후 추가 조치 건은 굿닥 고객센터 1661-8173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굿닥 접수서비스의 모든 업데이트는 다음 주 화요일(11월 29일)까지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Tip) - 굿닥 접수서비스 사용 선택 옵션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2-11-26 00:00
  • 조회수3742

출력하기

 

 

굿닥 접수서비스 사용 선택 옵션 안내

 

① 원장실프로그램 → 경영관리 → 한의원 환경설정에서,
② '굿닥 접수서비스 사용' 선택 옵션을 체크 or 해제한 후,
③ 적용 → 닫기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