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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제품목록 & 신청 & 사용 방법 - 2차 접수 종료)

  • 작성일2023-11-30
  • 조회수2087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신청 & 사용 방법 & 2차 접수 종료 


 제품목록 - (바로가기)

 서비스 매뉴얼 - (바로가기) 



실손보험 바로청구 서비스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동 서비스를 신청하여 등록기관이 되고, 이에 맞춰 환경설정을 마무리하여야 합니다. 

- '태원당한의원'은 바로청구 서비스를 미신청 & 미등록한 기관으로 확인됨

- 한의원 요양기관번호가 바로청구 기관으로 서버에 DB 등록되어 있지 않음

- 따라서, 바로청구 서비스를 신청한 경과가 있었는지를 확인하여 검토 요망



현재 실손보험 2차 사용 접수는 2023년 10월 18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이후 접수한 순서에 맞춰 협력사 투비콘에서 후속 업무를 진행 중입니다.


위와 같은 일정이 마무리된 후, 실손보험 3차 접수를 재개할 예정입니다.

(3차 접수시기는 2024년 1월 이후 진행 예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투비콘에 신청해서 설정을 했는데요?

  • 작성자태원당(대전유성구)
  • 작성일2023-12-01 00:00
  • 조회수2331

출력하기

투비콘에 신청해서 설정 마쳤습니다.

이것 이외에 다른 신청도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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