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동의보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어제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일2004-09-16
  • 조회수2132
전주 동의보감입니다. 접수실 인터넷이 안될때는 설치할때 시간도 많이 걸리고 번거로왔는데, 이제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서 어제 접수실, 원장실을 모두 잘 설치해 주셔서 잘 돌아갑니다. 새로 버전 업된 부분도 직접 설명을 해 주셔서 쉽게 배웠습니다. 역시 글로 읽는 것보다는 직접 듣는 것이 알기 편하군요.^^ 감사합니다. 참, 한가지 아쉬운 점은 치료실 창에서 일반진료 부분이 뒤로 밀려서, 일일이 스크롤바를 앞으로 당겨야 하는 점입니다. 한 환자에 대한 차팅이 완료될 때마다 다시 일반진료 부분이 뒤로 밀려서 한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지난번 버전처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칸 간격을 줄여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4-09-16 14:25
  • 조회수2318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전북 전주 <동의보감한의원> 원장님, 어제 버전업 후 설명해드린 내용을 잘 전달받으셨다고 하시니 저희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접수실프로그램]의 치료실에 "참고"기능을 추가하여 일반진료 확인 시에는 스크롤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참고"란은 커서 클릭 후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으며, 원장실과 접수실간 전달내용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기능추가를 요구하여 개선한 내용입니다. 이 부분이 원장님께는 오히려 아쉬운 점으로 작용하여 송구합니다. 원장님의 의견을 [OK차트]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북 전주 <동의보감한의원>이 일로 번성하기를 기원드리며, 원장님과 한의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