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4-12-01
  • 조회수251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말일...늦게 11월분 청구하고 마무리 하려했더니...청구4단계에서 변환및 매핑에서 변환오류가 뜨네요. 이 글 확인하시는대로 점검 부탁드립니다. 오늘 중으로 청구해야 되는데.... 답변 : 전국 요양기관의 모든 운영 S/W는 건강보험 EDI 송수신 시 한국통신의 ''KT EDI 문서변환시스템''을 연동하여 문서를 변환합니다. 이런 이유로, 전자문서 변환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하기와 같이 한국통신의 ''KT EDI 문서변환시스템''을 다운로드 하여 재설치하면 됩니다. 1. www.okchart.com 에 접속하여 좌측 링크 중 ''한국통신EDI''를 클릭합니다. (or http://web.ktedi.com:801/ 에 곧바로 접속합니다) 2. http://web.ktedi.com:801/ 의 화면 좌측 하단 [TRUI 최신버전 다운]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 ''trui622''를 더블 클릭하여 설치 → 기존 설정을 유지하며 ''확인'' 3. http://web.ktedi.com:801/ 의 화면 좌측 하단 [표준매핑 다운로드]를 클릭 → 팝업창의 ''여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 ''EDIMap2004-08-10''을 더블 클릭 → ''설치'' 버튼 클릭 → ''마침'' 버튼 클릭 상기처럼 1 ~ 3 까지 순서대로 수행하면, 한국통신의 ''KT EDI 문서변환시스템''이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되어 문서변환 시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대전 <도깨비한의원>의 운영이 일로 번성하기를 기원드리며, 원장님과 한의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희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4-12-01 09:58
  • 조회수266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대전 <도깨비한의원> 원장님께 전화드리고 원격접속하여 

''KT EDI 문서변환시스템''을 재설치한 후 KT EDI 매핑이 정상적으로 작동됨을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