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성인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오류 발생에 대한 문의

  • 작성일2005-01-14
  • 조회수2607
안녕하십니까? 의정부 성인한의원 박종희 원장입니다. 원장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도중 오류 발생하는건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작년 어느때 부턴가 아침에 출근하여 최초 프로그램 실행시 팝업되는 공지사항을 F12를 눌러서 지우면 오류창이 뜹니다. 작년에도 한번 문의하였으나 새로 5.2버전이 나와서 업그레이드 한후 다시 살펴보자는 말씀만 듣고 올해로 넘겼습니다. 하지만 버젼업 후에도 계속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뜨는군요. ''-2147417848(80010108)''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자동화 오류입니다. 호출된 개체가 해당 클라이언트로부터 연결이 끊겼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이 뜨고 프로그램이 다운됩니다. 다시 실행시키면 사용하는데는 별 지장은 없지만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알수 없기에 문의 드립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개발팀
  • 작성일2005-01-14 15:29
  • 조회수254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개발팀입니다. 먼저, 경기 의정부 <성인한의원>에 전화드려 원장님께 부연설명을 드렸음을 공지합 니다. <성인한의원> 원장님께서 게재하여 주신 내용은 충분히 살펴보았습니다. 송구한 말 씀이지만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정확한 원인 파악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미루 어 짐작해 볼 수 있는 원인으로는, 팝업되는 공지사항과 관련하여 인터넷 회선의 속도 문제, OS 및 인터넷 익스플러러 버전 문제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 니다. 그러나 최초 실행시에만 발생하고 이후에는 발생하지 않으므로 원인 파악 및 개선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사용하는 컴퓨터 환경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프로그램 실행시의 문제는 같은 현상이 재연되는 경우에 쉽게 해결됩니다). 일단 [OK차트] 개발팀에서도 다양한 상황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해결책을 연 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최초 실행시에만 발생하는 문제이고, 이 문제로 인 하여 데이터나 혹은 시스템에 악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양지하 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상기의 내용으로 경기 의정부 <성인한의원>에 전화드려 원장님께 부연설명을 드렸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