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5-01-26
  • 조회수273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예약백업을 진료 마치는 시간이 오후 5시45분으로 해놨는데 오전 5시45분에 백업을 합니다. 컴퓨터 시계도 정확하고 예약 설정도 분명한데 그러네요. 토요일 날은 예약백업 시간까지 머니까 진료마치고 관리툴로 백업을 하려는데 그날짜 데이타가 이미 있다는 겁니다. 왜 그럴까? 하다가 살펴보고 알았습니다. 백업 파일들이 오전5시45분에 만들어 졌다는 것을 말입니다. 전 새벽에 한의원 보일러를 켜려고 나와 컴퓨터도 켜두기 때문에 오전 5시45분에 백업이 될 수 있었을겁니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 ''예약백업''의 설정에서 ''오전''과 ''오후''를 구분하여 적용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오전''으로 적용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전남 장흥 <장흥한의원>으로 전화드린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5-01-26 13:46
  • 조회수2623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시스템환경에 따라 오전 - 오후와 AM - PM의 구분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전남 장흥 <장흥한의원>으로 전화드렸었는데 원장님께서 출타중이셔서 한의원 관계자의 도움을 받아, 메인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올바르게 수정해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