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5-03-02
  • 조회수2155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금일 오후 중으로 [OK차트]개발팀에서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OK차트개발팀
  • 작성일2005-03-03 00:00
  • 조회수242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개발팀입니다. 원장님께서 기능개선 요청하신 부분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대기실, 치료실에 새 환자가 접수된 경우의 알림 챠팅도중에 환자 접수 알림 대화상자가 나타나면 순간적으로 입력이 정지되는 현상은 이미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새로운 환자가 접수되었다는 것을 알려주어야 하는 이유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그러나 원장님께서 지적하여 주신대로 소리만으로 환자 접수를 알리는 기능을 추가토록 하겠습니다. 2. 두 곳에서 동일 환자의 차트를 표시한 경우 두 곳에서 동일 환자의 차트를 표시한 후, 내용을 수정한 경우에는 마지막에 저장한 내용이 기록됩니다. 이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기법으로 한 곳에서 차트 내용을 수정하고 있으면 다른 곳에서는 차트를 아예 표시할 수 없게 막는 방법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이 기법을 적용하고 개발팀에서 내부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사용하기에 불편한 부분이 더 많아서 적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는 환자의 동선에 맞춰 차트를 한 곳에서 표시하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이며, 개발팀에서도 이러한 현상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계속 연구하도록 하겠습니다. 3. 부항술혈자리 중복에 대하여 원장님께서 건의하신 내용대로 부항술혈자리가 중복되지 않게 프로그램을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4. 치료시간 추적기에 대하여 원장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을 참고하여 현재의 치료시간추적기에 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치료시간추적기를 개발토록 하겠습니다. 원장님께서 OK차트에 애정을 가져주시고 좋은 방안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지적하시고 건의하신 기능을 빠른 시일내에 개선하여 구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