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
답변입니다(원격지원 - OK관리툴 리커버 후 자동백업 작동 확인)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01-04 00:00
- 조회수163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질문 : 자동백업이 안됩니다.매일로 체크해 놨는데 안되네요.점검 부탁드립니다.답변 : 아래와 같이 원격접속하여 처리 완료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① OK관리툴을 다운로드하여 리커버
② 예약백업스케쥴에서 오후 6:55 분으로 테스트 설정
③ 오후 6:56분에 예약백업 성공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전 서구 <경남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렸습니다.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경남한의원(대전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동백업이 안되네요.
매일로 체크해 놨는데 안되네요.
점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