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백업목록 안내)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3-07-19 조회수: 170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7/17에 새로 구입한 원장실 PC를 메인으로 설치해주셨고요.
접수실 컴 윈도우를 재설치 해야될것 같습니다.
오늘 내일 중은 저희 사정상 안되고,,월요일 오전에 해야되는데요.
메인이 아니라서 간단할 것 같지만.
백업해둬야 할 사항을 알려주세요.

 
  

   
답변 : OK차트 관련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백업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경우 백업목록

①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② C:\Program Files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NPKI 폴더
   참고) 윈도우 7 및 8의 64bit인 경우,
          C:\Program Files(X86)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윈도우 재설치 후 ㈜한메디(1644-1021)로 전화
  
 
2. OK차트 데이터 백업 방법
 - 최근 수원 영통구 <코모코한의원>의 컴퓨터 문제로 백업목록에 대한 문의가 반복되고 있는 바, 
- OK차트 메인 홈페이지와 공지사항에 있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