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회사에 접수번호와 지급번호를 문의한 결과 기재된 것에 착오가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답변 : 대전 유성구 <태원당한의원>으로 연락 후 원격접속하여 확인한 바,
질문 내용과는 다르게 해당 자보환자의 자격정보에서 사고번호 등이 잘못 입력되어 있었습니다.
태원당한의원의 자보환자 자격정보 확인 후 안내 사항
① 해당 자보환자 사고접수번호를 한의원 담당자가 잘 못 입력한 사항 확인
- 해당 자보회사에 사고접수문서 Fax로 요청 설명
② 위 사고번호 오류입력 내용으로 중복청구한 경과 확인
③ 이와 같은 자보환자 자격정보 수정하여 다시 청구하는 과정 안내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태원당한의원>에 상세 설명을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