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의 전원관리 모두 해제 요망)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3-08-28 조회수: 2393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접수대에서 일반 컴퓨터와 노트북으로 OK차트를 쓰고 있는데요..
노트북에서 쓸 때 차트 에러가 자주 나는데..

노트북에서 접수차트를 열어 놓고 대기시간이 길어지면 잠금화면(절전상태)으로 바뀌잖아요..
잠금상태를 풀고 차트를 보려고 하면 데이터를 읽지 못했다는 뜻의 창이 뜨구요..
창을 닫으면 또 같은 창이 한번 더 떠요..

다시 없애고 나면 차트가 작동이 안돼서 프로그램을 다시 껐다가 켜야 하거든요.
무엇이 잘못된건지.. 노트북에 이상이 있는건지 아니면 잠금화면이 생기면 원래 그러는건지..
상당히 불편하네요...
고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답변 : 랜카드의 전원관리 및 제어판의 전원관리에서 대기시간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 발생하는 사항입니다.

① 위와 같은 경우, 컴퓨터에 아무런 동작이 없으면 대기시간 이후에 잠금모드로 설정됨
② 이때는 네트워크 연결까지 끊어져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실행이 멈추게 됨
③ 따라서, OK차트를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는 랜카드 및 제어판의 전원관리 사용을 모두 해제 권장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서울 강동구 <춘수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