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외부에서 접속하기 위해서 팀뷰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예약창과 충돌이 납니다.
팀뷰어가 실행된 상태에서 예약창을 실행하면 오류가 납니다.
업무상 팀뷰어 사용이 너무 절실한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다른 원격 프로그램을 쓰다가 팀뷰어를 써야하는 상황이 와서 최근에 바꿨습니다)
답변 : TeamViewer - (클릭 : 원격을 통한 PC 및 서버 제어 관리 프로그램)를 이전부터 설치하여 테스트를 해 보았으며, 상기의 질문을 확인한 후 다시 테스트해 본 바 '예약플래너' & '예약관리' 에서 모두 이상없이 정상적으로 작동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질문하신 내용 중의 상황이 구체적으로 적시되어야 동일한 상황을 재연하여 어떠한 프로세스가 발생하는 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질문 내용 중 '예약창'이라고 하는 것이 어떤 기능의 어떤 예약창을 의미하는지 확인 요망
2. 사용 중인 TeamViewer 가 스마트폰, 패드, 탭 등에 설치되어 운용중인지 데스크탑에 설치되어 운용중인지 확인 요망 ---- (제조사 정보 필요)
3. 상호간 사전에 연관성이 전혀 없는 프로그램으로 인한 가변적인 상황을 해소할 방법은 수월하지가 않기 때문에, 사용자 환경의 구체적인 설명과 현상을 상세하게 게재 요망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