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당사 (주)한메디에 내방하시어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9회 세미나'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1. 일반진료 항목관리, 전화문의관리, 소개고객 관리, 미수금관리 등
- 일반진료 항목 구성과 활용이 결국 '예약관리 - OKCODI - 한약환자 복용관리 - CRM ... 등' 으로 연계되는 기초가 되기 때문에,
- 세미나 당일에 여러 번 반복하여 강조하였으며, 즉흥 문제를 제시하고 직접 참여하시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2. 다른 한의원의 마케팅 성공 사례 등
- 잘 되는 한의원의 성공 사례 & 방법론 공유 등은 연구하여 보강하도록 하겠으며,
- SMS 샘플링 문구는 서치하여 리스트업할 예정이고,
- 타 한의원의 고유한 SMS 문자는 허락없이 공유가 제한되기도 합니다.
3. CRM 소개자 관리
- CRM 소개자 관리 리뉴얼버전에서의 SMS 다량발송 방식은 이미 개발팀에 전달하였습니다.
4. 한의원 방문 일정 & 이벤트 적립금 제공
- 하니스테이션 세미나 참석 후속 서비스 방문은, 일정을 조율중이며(10월 초순),
- 이벤트 적립금 제공은 완료하였습니다(10월 1일 오전 완료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