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 프로그램 설치가 수월하게 진행되지 않은 것 같군요.
저희가 다운로드해 본 바로는 명기하신 세 개의 풀버전이 이상없이 다운로드되었습
니다. 아마도 원장님 컴퓨터의 설정이 다르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대상 다운로
드 파일을 마우스 오른 쪽으로 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기왕에 원격 A/S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고 하시니 당사에서 직접 설치해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8월 19일 월요일 오전에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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