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2-08-19 조회수: 399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 프로그램 설치가 수월하게 진행되지 않은 것 같군요. 저희가 다운로드해 본 바로는 명기하신 세 개의 풀버전이 이상없이 다운로드되었습 니다. 아마도 원장님 컴퓨터의 설정이 다르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대상 다운로 드 파일을 마우스 오른 쪽으로 클릭하여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기왕에 원격 A/S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고 하시니 당사에서 직접 설치해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8월 19일 월요일 오전에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