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김재만 원장님, 3.0Full버전을 설치하여 실행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사실 3.0버전은 한국의 보험제도가 자주 빠뀔 뿐만 아니라 사용중이신 한국의 한의원 원장님들께서 요구하시는 기대치가 상당하셔서 4.0버전으로 대대적인 버전업을 하기 이전의 버전입니다.
따라서 4.0버전은 자료실에 4월 12일자로 올린 내용을 포함하여 크게 변화가 있었고 3.0버전보다는 훨씬 부가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김재만 원장님의 이메일로 4.0버전의 내용 정리와 설치방법에 대하여 충분히 부언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지금 말씀하신대로 A/S 프로그램을 껏다가 다시 켰습니다.
>참고로, 기다리는 동안 제가 자료실에 들어가 보았더니, 3.0Full버젼이 있어서 설치 해 보았습니다. 시간상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프로그램을 만드신 분들의 노고가 그래로 느껴지는 아주 훌륭한 프로그램이더군요. 미국의 File Maker를 써서 만든 프로그램을 써보았었는데, 그것과 비교하면 100배는 더 정교하게 잘 만드셨더군요(괜히 하는 말이 아니고 사실 그대로 말씀드리는 것임).
>4.0 버젼도 보고 싶습니다.
>여기 미국(LA)는 한국과의 시차 때문에 진료 시간이 끝나고 나면 연락하기가 적당하지 않기 때문에, 혹시 연락 해 주실 일 있으면 kimjaeman@hotmail.com 으로 메일 주시면 제가 가장 빨리 연락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
>>현재 원장님이 보시고 계신 컴퓨터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실행되고 있는 것 같습
>>니다. 그런데,
>>
>>1. 원격 A/S프로그램이 익스플로러보다 먼저 실행되어 있는 것 같으니, 모니터 우
>>측 하단의 시간 옆 작업표시줄에 있는 [한메디 원격 A/S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
>>스 오른 쪽으로 누르신 다음 "종료"하십시오.
>>2.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실행되어 있다면 최소화 하시고, 바탕화면에서 [인
>>터넷 A/S박사]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십시오.
>>3. 상기의 순서대로 진행하셨다면, 당사로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메세지를 게
>>재해 주십시오.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