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일전에도 통화한 바와 같이, 전남 해남 <홍한의원> 원장님의 염려사항을 해소하기 위하여 자세하게 경과를 개재하여 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원장님의 신사적이고 정확한 태도를 이미 인지하고 있으며, 다시 게재하여 주신 상황도 분명하게 현실로 발생하고 있음을 의심하지 않고 수렴하였습니다.^^
개발사 입장에서는 프로세스를 분석하여 반드시 이유를 밝혀내고 해소시켜야 하는 당위의 책무가 있습니다.
1월 13일 오전 중으로 <홍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아래와 같은 로그 기록 분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PS : '복구 관련 Tip' 에 대한 실제 상황의 공유글에 대하여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대기실 또는 치료실로 보내기' 된 해당 환자의 로그 기록 분석 예정
1. 해당 환자가 내원하여 OK차트의 '대기실 또는 치료실로 보내기' 된 후부터의 로그 기록이 존재함
2. 이후 수행된 진료기록, 삭제, 수정, 또는 '사라지는 현상' 의 모든 시간과 후속 상황에 대한 로그 기록이 존재함
① 네트워크 내 어느 컴퓨터에서 '대기실 또는 치료실로 보내기' 하여,
② 이후 어느 컴퓨터에서 어떠한 후행 작업이 있었는지 모두 분석 가능
3. 이러한 로그 기록은 MasterDB에 저장되어 매일 자동으로 백업됨
① 일반적인 사용자가 MasterDB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는 없으므로 OK차트 개발팀이 분석할 예정
② 2014년 1월 13일 오전 중 <홍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 예정
<홍한의원에서 첨부하신 원본 이미지 피드백>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