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전남 해남 <홍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격지원 로그 분석 확인
1. 동일 현상 발생시, 즉시 해당 과정 로그 분석할 수 있도록 연락 요망을 설명
- 해당 컴퓨터를 포맷까지 할 필요는 없음
2. 메인 서버 접속하여 로그 기록 분석 후 경과사항 재설명
3. 이러한 사용자의 혼선을 예방하기 위해, 아래 '치료완료' 창에서 다시 클릭되었을 경우 개선 예정사항
- '기록된 진료내역이 없습니다. 치료완료를 진행하시겠습니까(권장하지 않음)?' 이라는 경고 메시지 보여주기 추가 준비 완료
- 사용자가 경고 메시지에 따라서 최종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