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2-09-03 조회수: 4090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께 전화드리고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ktedi에 문제가 생겨서 많이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몇 가지를 예로 들면 첫째, 수신이나 송신중에 새로 인증을 받으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는 한국통신에 서 일년에 한번씩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새로 암호화된 인증번호를 부여해 주는 것입니다. ktedi의 환경설정에서 인증번호를 갱신하면 됩니다. 둘째, 수신이나 송신중에 611버전을 받으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는 한국통신에 서 ktedi의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버전업이 되는 것입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버전업을 하고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셋째, 송신 및 수신중 변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보통의 경우 한국통신에 서 제공하는 ktedi프로그램이 손상되어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빠른 해결책은 ktedi 를 재설치하여 작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OK차트]자료실에 한국통신 ktedi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반드시 새로 설치하기 전에 당사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