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완료)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4-04-21 조회수: 1689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컨트롤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질문하신 내용 확인 후 바로 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완료

   해당 컴퓨터 사용 중 레지스트리에서 컨트롤이 삭제되었을 수 있어,

   ② 일단, OK차트를 다운로드하여 리커버함

 

2. ActiveX 관련 설명 완료

   - 레지스트 정리프로그램 사용방법 안내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대로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