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원격지원 완료 - 해당 컴퓨터의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컨트롤 등록)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4-05-22 조회수: 200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컨트롤이 제대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한 사항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확인 후 바로 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완료


① 해당 컴퓨터 사용 중, OK차트 구동에 필요한 컨트롤이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삭제됨 

   - 해당 컴퓨터의 레지스트리 확인  

     

② OK차트 풀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리커버함​

③ 정상 작동 확인
     

   ​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대로 처리하였음을 공유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