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그 동안 사용하면서 조금 불편했던 점을 올려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다른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고려하셔서 업그레이드 때 개선을 부탁드려 봅니다.
1. 주치의 메모 - 원장실 프로그램에서만 보이는 옵션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차트로 출력이 안되면서 직원들은 볼 수 없는 메모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 주치의 메모를 원장실에서만 보이도록 하는 옵션이 있으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2. 차트 메모1, 메모2에서 내용이 많아져도 클릭해서 보지 않으면 설정한 줄 수 밖에 보이지 않는데요, 내용이 많아지면 그냥 다 보여주거나, 아님 내용이 더 있다는 표시(스크롤바?)라도 떠 있으면 좋겠습니다.
3, 주상병, 부상병 별로 처치를 각각 대응시키는 건 부적절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이체라 하면 주상병, 부상병을 모두 고려해서 침 시술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둘 중 하나에만 대응시켜야 하는 것은 조금 이상합니다. 원리상으로도 좀 이상하고, 사용하기에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지금은 적응이 되어서 괜찮긴 한데, 한의맥 쓰다가, 오케이차트를 처음 사용할 때 이 부분이 많이 불편했습니다.
4. 결산 및 통계분석에서 요약출력보다 세부내역이 먼저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보통은 출력할려고 보는게 아니고, 모니터 상에서 확인할려고 보게 되는데, 세부내역으로 보는게 보기가 훨씬 편합니다.
5. 차트에서 메모 중일 때, 환자가 왔다는 팝업이 뜨면, 입력상태가 해제되서 다시 마우스를 클릭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팝업 후에도 입력상태가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좀 많지요?
급하게 고쳐 달라는 건 아니구요, 여러 사용자가 편한 방향으로 차츰 개선을 고려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